트리플에스 김유연

예전 방과후설렘 이라는 아이돌오디션 에 출연했던 김유연

지금은 해가 지난후 트리플에스 SSS 라는 걸그룹 멤버가 되었는데요

김유연 은 이화여대 출신 이라는 특이한 이력이 있는 아이돌 이죠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이 공부하는 것을 원하셔서

공부만 해서 대학교 를 갔고 무조건 공부를 잘했어야만 했다고 하네요

목표였던 의과대학 은 아니지만 부모님이 인정할수있는 대학교에 진학

학교 다니면서 공부의 길을 가는게 내 인생에 진정 만나? 라는 의구심이 들고

공부를 하면서 내가 행복한가? 라는 고민을 많이 했다고 하네요

그러다보니 아이돌이 되고 싶다고 말하였고 

방과후설렘 에 출연후 이름을 알리게 되고 결국 걸그룹 트리플에스 SSS 가 되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