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민 걸스플래닛999 한국 연습생

걸스플래닛999 에는 이쁜 미녀들이 많다.

안정민 은 얄상한 얼굴에 이쁜얼굴을 가지고 있다.

닮은 연예인은 에이프릴 이나은 과 티아라 효민 같은 얼굴형 이라고 보여진다.

여리여리하면서 작은 얼굴에 약간 센 느낌? 이랄까 

안정민 은 이나은 과 효민 과 그런점에서 많이 닮았다. 

 

카미쿠라레이 걸스플래닛999 일본연습생

카미 쿠라레이 --

카미쿠라레이 는 내가 정말 좋아하는 얼굴상이다.

토끼상 에 약간 섹시한 이미지도 가지고 있다.

 

쉬뤄웨이 는 중국인 연습생 참가자 이다.

위에 언급한 카미쿠라레이 와 상당히 닮아서 자매인줄 알았다. 

토끼상 얼굴 에 약간 섹시한 이미지 를 가졌다. 

 

수루이치 는 걸스플레닛999 에서 가장 눈에 띄는 외모를 가졌다.

울프상 늑대상 얼굴을 가졌다.

이목구비가 늑대상 외모라서 그런지 아주 강하다.

찐한 쌍꺼풀에 무자비한 콧대 이쁜광대뼈 시원한 이마 

이야 반한다 반해 이 무자비한 수루이치 에 한번 빠지면 못 빠져나옴.

일본반응이 재미있는데 미야와키 사쿠라 와 상당히 닮았다고 한다.

그러고 보니 미야와키 사쿠라 와 뭔가 이미지가 닮았다. 

야심가 의 얼굴이라고 할까? 

어쨌든 안정민, 카미쿠라레이, 쉬뤄웨이, 수루이치 

4사람들 외모 평가를 해보았다.

정말 너무 이쁘다. 사랑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