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소희 의 첫 솔로앨범 데뷔 축하합니다

김소희 소복소복 노래 는 잔잔한 리듬의 노래 네요

그동안 프로듀스101 출신 으로서

많은 활동을 하였지만

큰 소득을 얻지 못하고 이번에는

개인 솔로 앨범 을 내어서 김소희 의 모습을 볼수있네요

김소희 나이 23살 인데 1995년 1월 20일 빠른 1월이라고

퀵소희 라는 별명이 있네요 ㅋㅋ

랩 에는 피에스타 예지 가 피처링 을 해주었습니다

래퍼 예지 의 랩 실력은 끝내주네요

 

김소희 KIM SO HEE - 소복소복 SobokSobok (feat. 예지 of 피에스타) Official M/V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