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KSHOX XC28 락샥

 

림브레이크 + 디스크브레이크 겸용 제품입니다

 

제 유사 MTB 자전거 는  브이브레이크 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 제품을 샀습니다.

 

 

 

왼쪽 조절은 프리로드 (PREROAD) 를 조절 합니다

보통 세그먼트 를 조절한다 할때 프리로드를 돌려줍니다

 

오르쪽 파란색 조절 장치는 잠금장치 입니다

락아웃 기능 (LOCKOUT) 인데

실제 서스펜션포크 설치후 자전거 운행중에 조절해봤는데

손쉽게 휙휙 돌아갑니다

 

 

손으로 눌러 보았습니다 누르니 기름이 살짝 묻네요 ㅎㅎ

 

트레블 은 10cm 라고 되어 있는데 실제 운행해보니 80% 정도 사용했습니다

저는 산을 안타니 산타는 분들은 다 사용할듯 싶네요

 

 

XC28 포크 의 리바운드 기능 (REBOUND)

토끼 와 거북이 인데요 저는 그냥 토끼로 사용합니다

 

 

(MTB, 자전거, 앞 포크, 락샥, 서스펜션, 충격흡수, 쇼바 샥)

 

+ Recent posts